본문 바로가기

WIDE/핸디캠 현장탐방

꿈의 동산 에버랜드 튤립 축제, 주위 환경을 정확히 인식하는 인텔리전트 오토, 소니 캠코더와 함께 찾아가 보았습니다!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온 새 봄의 온기와 향기, 그것을 더욱 물씬 느낄 수 있는곳은 역시 꽃 축제가 이루어지고 있는 명소이죠.
손감독도 봄 내음을 물씬 느끼고자, 우리나라 최고의 꽃 축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에버랜드 튤립 축제에 소니 핸디캠을 들고 찾아가 보았답니다.



▲ 꽃으로 가득한 에버랜드.

참 많은 관람객들이 모처럼의 휴일에 에버랜드를 방문했었답니다. 손감독은 주위 상황을 정확히 인식하는 iAuto(인텔리전트 오토)기능의 캠코더 소니 핸디캠을 체험해 보기 위해 HDR-CX550 제품을 들고 나갔어요.

최근 초식 사파리를 주로 밀고 있긴 하지만, 역시 에버랜드 하면 떠오르는 것은 해마다 성대하게 열리는 각종 꽃 축제!


▲ 2010년 에버랜드 최대 화두는 초식 사파리~

시간 관계상 초식 사파리를 방문하지는 못했지만, 야생의 초식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도 줄 수 있다고 하니 자녀분들과 함께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에버랜드에서 가장 깊은 안쪽에 있는 광장은 언제나 풍성한 꽃들로 가득한 꽃 축제가 벌어지는데요, 올해는 튤립 축제로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자녀들과 추억을 만들러 온 수많은 분들에게 아름다운 시간을 제공해 주고 있었습니다.

꽃과 풍경들을 촬영하던 손감독, 소니 핸디캠의 iAuto 기능이 궁금해 한번 테스트를 시도해 보았답니다.
먼저 첫번째로, 핸디캠을 삼각대 위에 세워 꽃을 근접 촬영 해 보았답니다.




어때요? 자신이 삼각대 위에 놓여있다는 사실과, 근접한 피사체를 촬영하고 있다는 사실을 스스로 깨닫고, 거기에 최적화된 설정 (삼각대, 접사)을 자동으로 잡아주고 있는 소니 핸디캠 HDR-CX550 !

이번에는 함께 갔던 일행에게 핸디캠을 맡기고, 삼각대를 사용하지 않고 걸으면서 찍을 때는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해 보았답니다.




어떠세요? 손안의 작은 캠코더가 현재 상황과 피사체를 스스로 파악한다는 게 신기하지 않으세요?

손감독은 꽃 촬영도 잊은 채 조금 더 다양하게 실험을 해 보았답니다. 정말 여러 가지 상황에서 그 상황을 인식하고 스스로 최적화하는 가장 똑똑한 캠코더, 2010년 소니 핸디캠~ 어디 한번 몇 가지 실험 영상을 살펴보도록 해요.




어떠세요? 실험을 통해 살펴본 소니 캠코더 핸디캠만의 위력~! 최대 90가지의 서로 다른 촬영상황을 스스로 인식하는 촬영모드 인텔리전트 오토! (iAuto) 정말 초보자도 걱정없이 편리하게 훌륭한 영상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참 좋은 기능 아닐까요?

지금까지 모처럼 에버랜드를 찾아서 소니 핸디캠의 뛰어난 iAuto 기능에 빠져 놀이기구도 제대로 못 타고 돌아온 손감독의 에버랜드 탐방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이야기와 뛰어난 기능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손감독이었습니다!


 고민 없이 찍어라! 모든 것을 알아서 설정해주는 소니핸디캠만의 인텔리전트 오토(iAuto) 기능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