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RROUND/핸디캠이 간다

손감독,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을 가다! (2) 곤지암리조트 슬로프 편, 국내 최고속 리프트??

지난 시간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에 있는 프리미엄 스파 SPA LA SPA를 살펴본 것에 이어, 이번에는 손감독이 실제 스키장이라 할 수 있는 슬로프를 탐방해 보았어요! 눈부신 은빛 설원에서 즐거움과 젊음을 만끽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행복한 모습... 손감독도 그 안에 뛰어들어 스키와 보드를 즐기고 싶었지만, 우선은 스키장 슬로프의 풍경 이모저모를 담아 보았답니다.


▲ 겨울 하면, 스키장이죠!

스키를 타진 않고 슬로프를 거닐면서(?) 많은 스키어들을 만나뵐 수 있었는데요, 펭귄이 새끼를 품듯 어린 딸을 가르쳐주시는 아빠와 초보자인 여자친구를 위해 초급자 코스에서 천천히 내려오던 고수 스키어 남자친구의 모습이 특히 눈에 띄었답니다.

어쨌든, 슬로프를 거닐다 보니 국내에서 가장 빠르다는 리프트가 손감독의 궁금증을 자극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탑승~ 초고속을 온몸으로 느끼고 돌아왔답니다. 리프트 위에서 내려다보는 스키장 풍경도 정말 멋졌어요!


▲ 리프트 위에서 내려다 본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 상급자 슬로프


▲ 이 높이에서 국내 최고속 리프트를 타고 있자니, 하늘을 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초고속 리프트는 1.8km 의 장거리를 지나 단숨에 손감독을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 산꼭대기까지 데려다 주었답니다. 옷 틈으로 비집고 들어오는 바람이 시리도록 차가웠지만 기분만큼은 하늘을 나는 것 같았어요!


▲ 하늘 꼭대기, 이곳이 곤지암 정상!

곤지암 정상에서 내려다 보니 비행기에서 보는 구름바다 같은 아름다운 산들의 파도가 물결치고 있었답니다!


▲ 숨이 멎을 듯 한 장엄함... 어디까지 보이는걸까요?


▲ 정상에서 맛있는 김치말이 국수를 먹고, 내려가는 리프트를 탔답니다.

어떠세요?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 풍경, 한번쯤 놀러가 볼 만 하시죠? 그런데 아무래도 현장의 생생함을 사진을 통해 전해드리려 하니 쉽지 않네요. 걱정 마세요, 제가 누굽니까? 핸디캠의 달인 손감독이 그럴 줄 알고 HDR-XR520의 고화질로 생생한 곤지암 리조트의 풍경을 담아 왔답니다.


현장의 생생함 뿐 아니라 국내 최고속이라는 곤지암 리프트의 생생한 속도감까지~ 영상을 통해 보니 더욱 생생하시죠?

어떠세요? 지금이라도 당장 스키장 슬로프로 달려가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고 싶지 않으세요? 이제 시즌도 얼마 남지 않았답니다, 지금이라도 당장! 함께 추억을 즐길 친구들을 불러 모으고, 그 추억을 생생하게 남겨 줄 핸디캠을 챙겨들고, 스키장으로 향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