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 SHARE/모바일HD스냅카메라 블로기

미국여행, 뉴욕 타임스퀘어 스마일군과 블로기의 미국 여행기 [2]


뉴욕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라면 한번쯤은 꼭 등장하는 명소 타임스퀘어, 바로 그곳을 스마일군이 찾았는데요.
어디다 눈을 둬야 할지 모를 정도로 화려하고 역동적인 거리의 풍경! 스마일군과 함께 느껴보세요.
 

타임스퀘어의 가장 특징적인 점이라면, 하늘을 향해 아찔하게 높게 솟은 건물들과
그 건물들을 장식하고 있는 다양한 광고들을 꼽을 수 있는데요, 덕분에, 흐린 날씨에도 타임스퀘어는 화려하게 빛나고 있었어요.



다양한 다국적 기업들의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들을 보고 있으니,
세계가 한 곳에 모인 작은 지구촌에 와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진 속에서, 반가운 소니의 광고도 찾을 수가 있네요. 여러분도 찾으셨어요?
make.believe 라는 소니의 슬로건이 전광판 위에서 빛나고 있네요.

스마일 군의 친구 중에 디자인을 전공하는 친구가 바로 이 곳, 뉴욕의 타임스퀘어를 방문하고 난 후.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더 불태웠다고 하는 얘기를 해주며, 타임스퀘어는 꼭 방문해 볼 것을 저에게 추천했었는데.

제가 직접 방문해 보니, 그 친구가 왜 그런말을 했는지 이해가 되었어요.

타임스퀘어의 있는 다양한 광고들이 어우러져 하나의 광고를 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가 하나의 디자인이 되어 상징성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타임스퀘어의 이곳저곳을 방문하다 보니, 스마일군 주변으로 어느 사이엔가 어둠이 깔리고 있었어요.
밤이라 사진이 잘 나오지 않는 것은 아닐까 걱정했었지만, 그런 제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답니다.


어때요? 잠들지 않은 도시 뉴욕의 야경을 생생하게 담은 블로기,
야간 사진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보여주네요.

타임스퀘어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모습을 잘 감상하셨나요? 
리버티 섬에서 타임스퀘어로, 스마일 군의 뉴욕 여행의 하루는 이렇게 끝이 났어요.

다음시간에 스마일군은 다음 행선지인 뉴욕의 또 다른 명소, Bleecker st. wall st.로 출발합니다.
또 다른 뉴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Bleecker st.Wall st. 로 스마일군과 함께 떠나요~!